Select Page

[대밋노트] 윈도(Windows) 탑재 아이패드 짝퉁

얼마 전 안드로이드 탑재 아이패드 짝퉁 “APad(에이패드)”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요, 이번에는 윈도 (Windows)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3개의 USB 포트까지 내장한 또 하나의 짝퉁 아이패드가 중국에서 등장했다는 소식이네요. 가격은 중국원화로 2,800 원(한화 약 46만원)이고, 현재 상하이 전자 상가 등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와 같이 계속해서 짝퉁 제품들이 중국에서 나오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애플사에서 미국 이외에는 다른 나라에서의 판매를 늦추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이패드와 비스무리한 제품이라도 빨리 사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짝퉁 제작사들이 발 빠르게 제작/판매한다는 거지요~ 보다 싸면서, “추가기능(예:USB 포트)”까지 곁들여서~ 머리 참 좋네 그려~)

 

ssumer_042710_5

 

원래, 중국에서는 짝퉁 제작이 불법이 아니므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아이패드 유사 제품이 쏟아 질 것 같네요. 아이패드 단점까지 다 보완한 제품들도 당연히~ 나오겠지요. (결국에는 HP 에서 슬레잇 PC(Slate PC) 발표하기 전에, 중국에서 먼저 나왔다고 볼 수 있겠네요. 도대체 우리나라에서는 뭐 하는 건지… 비슷한 경쟁 제품이라도 좀 만들어야 되는 거 아닌가..)

About The Author

ssumer

DoD Developer/Admin at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저서: Mac QnA 실무 테크닉, Mac OS X 길라잡이(정보 문화사), Mac OS X 실무테크닉(성안당) / 기술 감역: 인텔 리얼센스 SDK 센서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예제가 가득한 PHP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iPhone 가이드(성안당)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Publications

쑤머의 집필서적

Recent Videos

Loading...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