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윈도 10에 OS X의 Handoff 유사 기능 추가 예정


애플 기기(iOS 및 OS X) 간에 작업 연동을 통하여 사용을 편리하게 해주는 Handoff 기능이 윈도 10에도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 MS의 공식적인 발표는 없는 상태지만, 인사이더 빌드(14328)를 보면, 블루투스를 통하여 연속 작업을 지원하는 옵션이 새롭게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10_handoff

이 기능이 추가되면, 아이패드용 워드 앱에서 문서를 작성하다가, 윈도 10이 설치된 컴퓨터로 이동해서 작업한다면, 곧바로 아이패드에서 작업하던 시점부터 연속해서 문서를 작성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기능은, 그동안 애플의 에코 시스템 이용자들만의 전유물이었지만, 앞으로 윈도 10에 이러한 기능이 추가된다면 윈도 사용자들도 모바일 기기와 컴퓨터를 번갈아 가며 작업하는 것이 훨씬 편리하게 될 것입니다.

About The Author

ssumer

Web Developer at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저서: Mac QnA 실무 테크닉, Mac OS X 길라잡이(정보 문화사), Mac OS X 실무테크닉(성안당) / 기술 감역: 인텔 리얼센스 SDK 센서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예제가 가득한 PHP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iPhone 가이드(성안당)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