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다운타운 컨벤션 센터에서 3박 4일 학회
2011년 11월, 덴버(Denver, CO) 다운타운 컨벤션 센터에서 3박 4일 학회 있었는데, 그 때 찍은 사진 몇 장 공유합니다~
미국 내 여러 공항에 가 봤는데 덴버 공항은 규모도 그렇고 건물도 개성 있었습니다. 기념으로 찰칵.
미국 어느 도시에 가든지 다운타운은 큰 빌딩과 깨끗한 거리가 인상적인 편인데 덴버 다운타운은 특히나 예뻤고 규모도 컸습니다. 머물렀던 호텔은 층마다 만화 캐릭터를 만들어 놨었는데 제가 머물렀던 층에는 심슨 가족 캐릭터가 있었습니다.
저녁 식사 전, 숙소 근처를 다녀봤는데 연말이라 그런지 곳곳마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눈에 띄었습니다. 관광객용 마차도 꽤 많이 보였습니다.
베이컨이 들어간 해물 요리를 먹었는데 토마토 소스가 있는데도 너무 느끼한 편이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 학회가 열렸던 덴버 컨벤션 센터 부근을 산책했는데 밤 11시가 다 된 시간에 경찰들이 트럭을 타고 나타나서 잠시 긴장을 했었는데 옆으로 지나갈 때 인사까지 해 주는 걸 보면 큰 일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학회가 열렸던 컨벤션 센터. 매년 3천여명이 참석하는 국제적인 학회인데 워낙 건물이 크다 보니 사람이 많다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대도시답게 넓고 깨끗한 다운타운이었고 괜찮은 식당이 정말 많았던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