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마우스 커서에 삿대질하는 웃긴 사이트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알고 있었겠지만, 저는 처음 보는 사이트이고 좀 황당하고 재미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Cnet 에서 소개된 Pointerpointer.com 사이트인데, 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마우스 커서를 웹 페이지의 특정 위치에 고정시키면, 이를 손가락으로 가르키는(삿대질 ㅋㅋ) 사진을 찾아서 보여줍니다. 아무런 목적도 없고, 왜 이런 사이트를 운영하는지 이유도 알 수 없다고 하네요. (광고가 있는것도 아니고, 무슨 읽을 거리가 있는것도 아니고… 달랑 검은 바탕에 마우스 위치를 감지하는 패드만 있습니다.)

2012 09 15 22 59 52

 (마우스 커서의 위치를 감지하고, 이를 손가락으로 가르키는 사진을 찾아 보여준다.)

여하튼, ‘어떻게 만들었을까..’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드는 흥미로운 사이트인 점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직접 한번 확인해 보시길~

 

[Pointerpointer.com]

via Cnet

About The Author

ssumer

Web Developer at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저서: Mac QnA 실무 테크닉, Mac OS X 길라잡이(정보 문화사), Mac OS X 실무테크닉(성안당) / 기술 감역: 인텔 리얼센스 SDK 센서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예제가 가득한 PHP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iPhone 가이드(성안당)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