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루머노트] 애플 iOS 5에서 구글 맵 서비스 계속 유지

최근 애플에서 iOS 를 위한 지도 서비스를 자체 개발할 것이라는 보도 내용과는 달리, 한 매체에 의하면 애플은 iOS 5에서도 구글맵 서비스에 계속 의존할 것이라고 하네요. 9to5Google에 전해진 익명의 정보에 의하면 애플의 iOS 맵 어플 개발은 계속 되겠지만, iOS 5에 포함시킬 만한 수준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google-maps-ipad

 

여하튼, 애플에서는 자체적인 iOS용 지도 앱 개발을 목적으로 새로운 팀 멤버를 모집 중 이고,  최근에 인수한 지도 관련 서비스 회사인 Placebase와 Poly9 등을 볼 때, 구글맵을 대체할 앱을 자체 개발하고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러나 애플의 iOS 데뷔 이후로 그다지 큰 변화가 없었던 지도 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개발작업이 이루어질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합니다.

About The Author

ssumer

Web Developer at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저서: Mac QnA 실무 테크닉, Mac OS X 길라잡이(정보 문화사), Mac OS X 실무테크닉(성안당) / 기술 감역: 인텔 리얼센스 SDK 센서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예제가 가득한 PHP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iPhone 가이드(성안당)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