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애플 스티브잡스 1주기, 팀쿡의 헌사.

오늘은 애플 전 CEO 스티브 잡스가 세상을 떠난지 1주기가 되는 날이네요. 그래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애플 홈피 대문도 스티브잡스의 포토 슬라이드로 변경되고, 마지막에는 현 애플 CEO 팀쿡의 ‘1주기 헌사’도 표시됩니다. 보통 한 기업에서 새로운 CEO가 경영을 승계 받으면, 이전 CEO 의 발자취를 지우기 바쁜데, 애플의 경우는 스티브잡스의 ‘혼’이 담겨 있는 회사라서 그런지 흔적을 그대로 남겨두고, 이렇게 홈피를 통해 기념까지 해주네요. (거의 종교 수준인듯.. ㅎㅎ)

2012 10 05 19 57 45

2012 10 05 19 57 21

여하튼, 팀쿡의 헌사를 한글로 대충 옮겨 보았습니다. 원문은 애플 홈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년전 오늘 스티브가 세상을 떠난 것은 우리 모두에게 슬프고 힘든 시간이었다. 나는 그의 월등한 삶과 여러가지로 세상을 보다 좋게 만든 것에 대해 모두가 생각해 주길 희망한다.

 

스티브가 세상에 준 가장 큰 선물은 애플이다. 그 어떤 회사도 애플만큼 창조적이거나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지 않다. 스티브와 그의 영감은 영원히 애플의 기본 가치가 될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특권과 유산을 책임을 갖고 미래에 반영할 것이다.

 

나는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여긴다. 소비자가 사랑하고, 꿈꾸고, 기뻐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일 말이다. 이는 스티브에 대한 기억과 그가 했던 모든 일에 대한 멋진 헌사이다.

About The Author

ssumer

Web Developer at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저서: Mac QnA 실무 테크닉, Mac OS X 길라잡이(정보 문화사), Mac OS X 실무테크닉(성안당) / 기술 감역: 인텔 리얼센스 SDK 센서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예제가 가득한 PHP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iPhone 가이드(성안당)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