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아이노트] “아이폰 게이트” 덕분에 아이폰 4G 일찍 출시될 수도…

이번 “아이폰 게이트(iPhoneGate, 애플사의 차세대 아이폰의 시제품 유출 파문)”으로 인하여 아이폰 4G (또는 HD)가 예상보다 일찍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월스트릿 저널(Wall Street Journal)의 애널리스트, 진 문스터(Gene Munster)의 예측 기사가 올라왔네요.

 

ssumer_042810_1

[아이폰 4G (또는 HD)의 시제품]

 

애널리스트, 진 문스터(Gene Munster)에 따르면, “아이폰 게이트”로 인하여, 아이폰 3GS 를 구입하려고 계획했던 소비자들이, 곧 출시될 아이폰 4G 모델이 나올 때 까지 기다릴 것이고, 이러한 현상은 애플사의 매출에 많은 악영향을 주게 된다는 겁니다. 이로 인해, 애플사에서는 어쩔 수 없이, 기존에 계획했던 출시일보다 빠르게 아이폰 4G 를 출시하게 될 것이라는 게 그의 분석입니다.

 

설득력이 있어 보이는 분석이지만, 그 반대로 출시일을 1년 이상 늦추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이 스쳐 지나가네요. (아직 아이폰 OS 4 가 초기 베타 상태이기 이므로, 만약 아이폰 4G가 기존 계획보다 먼저 출시되더라도, 현재의 3.1.X 버전이 설치되어 나오겠지요? 그냥 기존에 알려진 대로 금년 여름에 OS 버전 4.0 탑재하고 나왔으면 좋겠네요.)

About The Author

ssumer

Web Developer at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저서: Mac QnA 실무 테크닉, Mac OS X 길라잡이(정보 문화사), Mac OS X 실무테크닉(성안당) / 기술 감역: 인텔 리얼센스 SDK 센서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예제가 가득한 PHP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iPhone 가이드(성안당)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