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삼성의 굴욕, 페북에서 망신당한 갤럭시S3

한 기업에서 SNS 를 통하여 일반인과 ‘소통’을 하는것은 쉽지 않아 보이네요. 특히, 충성도에 있어서 둘 째라면 서러워 할 애플 팬보이들과 늘 씨름을 해야 하는 삼성은 더욱 힘겨워 보입니다. 9월 7일에 삼성 모바일이 페이스북에 올린 ‘만약 무인도에 갈 때 단 하나의 전자기기를 가져갈 수 있다면, 당신은 어떤 것을 가지고 가겠습니까?” 질문과 함께 갤럭시S3 사진을 게재하였는데, 이에 대한 페북 사용자들의 댓글이 삼성이 원하는 것과 영~ 거리가 먼 댓글로 ‘도배’가 되었네요.

2012 09 19 03 40 42

2012 09 19 03 43 55

2012 09 19 03 41 01

 

며칠 전에는 ‘설득력 없는 광고(아이폰5 vs 갤럭시 S3)”로 애플 팬보이는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야유를 받았는데, 이번에는 페이스북에서 댓글 굴욕을 공개적으로 당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삼성이 애플 팬보이들에게 ‘꼬투리’ 잡힐 만한 마케팅 캠페인은 좀 안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삼성 폰의 장점만 부각시키면 되지, 왜 애플 제품 사용자들을 자극하는 광고 캠페인을 계속하고, 페북에는 애플 팬보이들에게 괜한 먹잇감을 줘서 굴욕을 자처하는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via Samsung Mobile USA 페북 페이지

About The Author

ssumer

DoD Developer/Admin at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저서: Mac QnA 실무 테크닉, Mac OS X 길라잡이(정보 문화사), Mac OS X 실무테크닉(성안당) / 기술 감역: 인텔 리얼센스 SDK 센서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예제가 가득한 PHP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iPhone 가이드(성안당)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