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맥노트] 맥북에어(Macbook Air) 업데이트 관련

맥북 에어(Macbook Air) 구입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잠시 보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어제 인텔사에서 새로운 울트라띠인~(Ultrathin) 모바일 프로세서를 발표하였는데, 애플사가 이를 채용한 새로운 맥북에어 모델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이번에 인텔사에서 발표한 새로운 프로세서는, 기존 프로세서에 비해 약 32% 성능이 개선되었고, 크기는 오히려 30% 가량 줄고, 전력 소모도 15% 낮추었다고 합니다.

 

Safarissumercap026

 

이미 40 여 PC 노트북 제조회사들이 이를 이용하여 신상품을 제작/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여기에 애플사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애플사의 “씨크릿(Secret)~ 마케팅 전략”에 따라 “40여개 회사 목록”에서 일부로 포함시키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이미 예고된 맥북에어 업데이트에 새로운 CPU 를 채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므로, 구입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이것을 참고하셔서, 조금~ 여유를 가지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About The Author

ssumer

Web Developer at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저서: Mac QnA 실무 테크닉, Mac OS X 길라잡이(정보 문화사), Mac OS X 실무테크닉(성안당) / 기술 감역: 인텔 리얼센스 SDK 센서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예제가 가득한 PHP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iPhone 가이드(성안당)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