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갤럭시 넥서스2, 넥서스7 32GB 모델 노출

삼성 갤럭시 넥서스2와 구글 넥서스 7의 32GB 모델이 ‘카폰’의 창고 데이터베이스 목록에서 노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갤럭시 넥서스가 작년 11월에 공식 출시되었으므로, 만약 노출된 내용이 사실이라면 다음 달에 삼성이 제조한 새로운 안드로이드 레퍼런스폰이 발표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미 출시된 삼성의 갤럭시S3, 노트2 등이 모두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내장하고 있는 만큼, 넥서스2 역시 쿼드코어를 내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퍼런스 폰 특성상 통신사 또는 제조사의 불필요한 앱들이 없고,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이 기본 설치된 점이 구입을 땡기게 하는 주요 포인트입니다. (다만 국내 구입자는 이러한 레퍼런스 폰이 주는 우선 업데이트 지원이 안된다는 이상한 현실…)

 

참고: Invisishield 는 스크린 보호필름의 일종임

구글 넥서스7은 현재 8GB, 16GB 모델만 판매되고 있는데(국내는 16GB 모델만 판매중), 32GB 모델이 창고의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된 것을 보면, 곧 32GB 모델도 판매를 시작할 것 같습니다. 요즘 모바일 기기 사용 방식이 대부분 클라우드를 기반하고 있기 때문에, 저장 용량이 크지 않아도 그럭저럭 쓸 수 있지만 16GB 는 조금 적다는 느낌입니다. 16GB 모델이 30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32GB 모델이 실제 판매된다면 40~50만원 정도할 것 같네요.

소스: Cnet

About The Author

ssumer

DoD Developer/Admin at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 저서: Mac QnA 실무 테크닉, Mac OS X 길라잡이(정보 문화사), Mac OS X 실무테크닉(성안당) / 기술 감역: 인텔 리얼센스 SDK 센서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예제가 가득한 PHP 프로그래밍(정보 문화사), iPhone 가이드(성안당)

댓글 남기기

Publications

쑤머의 집필서적

Recent Videos

Loading...

ADVERTISEMENT